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손흥민 코로나 음성 뉴캐슬전 풀타임 3-2 승리, 손흥민-케인 케미 통산 35골

by 머선12Go 2021. 10. 18. 10:06

안녕하세요 머선129입니다.

손흥민님의 체력은 어디까지 일까요?
대표팀의 러브콜로 한국과 이란을 오가며 다소 무리한 일정을 마치고 복귀한 쏘니!
코로나 양성 판정 후보군 중 한명으로 거론되며 뉴캐슬전 선발 출장이 불확실했던 가운데
풀타임을 소화하며 화려한 팀의 추가골을 보태어 팀의 2연승을 견인하였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이끄는 토트넘이 10. 18(월) 뉴캐슬과의 EPL 8라운드 경기에서 3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며 시즌 4호골을 기록하였습니다.[손흥민 평점 : 7.4, 팀내 최고 평점 : 8. 2_은돔벨레] 3연패 뒤 2연승으로 5승 3패 팀순위 5위로 올라섰습니다.

 

각종 언론의 오보로 인한 불투명했던 출전소식에 더욱이 반가운 소식인데요. 아무쪼록 강행군을 잘 소화해 주고 있는 쏘니의 이번 시즌 이어지는 희소식이 반갑기도 하지만 부상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할 시기가 아닌가 내심 걱정도 해봅니다.

 

10. 18(월) 뉴캐슬-토트넘 경기 결과 

 

10. 18(월) 뉴캐슬-토트넘 경기 기록

프리미어리그 시즌 팀 순위

 

경기 하이라이트

 


손흥민 케인의 케미

 한편, 이날 손흥민 선수는 케인과의 통산 35호골로 EPL 최고의 콤비 기록을 이어 가고 있는데요. 기존 드록바-램파드의 기록인 36골에 한골차로 바짝 추격하고 있습니다. 드록바와 램파드의 기록은 9년에 걸친 36호골이라는 점과 비교해보면 손흥민 케인은 이제 고작 5년이 넘은 것을 보면 이제 시작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과연 이 둘의 환상의 듀오 작품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진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손흥민과 케인의 재미난 사진이 있어 올려 봅니다.

손흥민 - 케인 듀오 화이팅!!

 

 

댓글